여수시 민원서비스 중단 안내
우리시 공통기반시스템 전산작업에 따라 새올전자민원창구 등 우리시 민원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시민 여러분의 넒으신 양해 부탁드립니다
가. 공통기반시스템 주민등록번호 대체키 전환 작업
○ 중단일시 : 2016. 7. 6.(수) 18:30 ~ 24:00
※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업무중단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
○ 중단사유 : 공통기반시스템 사용자 주민등록번호 개인식별키로의 전환 작업
나. 공통기반시스템 서버간 전환 작업
○ 중단일시 : 2016. 7. 8.(금) 19:00 ~ 7. 10.(일) 24:00
※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업무중단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
○ 중단사유 : 공통기반Ⅱ 시스템 APactive서버와 DBstandby서버간 전환 작업
다. 중단서비스 : 민원24, 무인민원발급기, 새올전자민원창구, 세움터,
자원봉사, 부동산거래관리시스템 등